본문 바로가기
맛집

[ 충주맛집 ] 소확행피자

by 응블리2 2023.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여러분 오늘 날씨 너무 좋지 않앗나요??

날씨가 너무 따듯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오빠랑 휴무가 맞아 점심으로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소확행피자로

점심먹으로 다녀왔어요.

소확행 피자

주소 : 충북 충주시 갱고개로 208 1층

전화번호 :050-71349-2279

영업시간 : 월~일 12:00 ~ 1:30

라스트오더 1: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매장 딱 들어와서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랬어요

오빠랑 저랑 피자집이 아닌 카페인줄 알았답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정말다양하더하더라구요.

메뉴도 많고 결정장애가 심한 저희 커플은

소확행피자에 시그니처인 "에그마요피자"를

주문했구요.
엣지에 치즈크러스트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주문을하고 메뉴판을 쭈욱 보는데 먹어보고싶은 피자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여기는 홀에서도 먹을수있고 배달도 가능하니

나중에 집에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여기는 셀프바가 있어요.

피자에 찍어먹는 다양한 소스들과 할라피뇨 그리고 피클까지 접시와 소스볼을 가져와 셀프로 먹을만큼 담아가시면되요! 미니냉장고 안에는

갈릭소스와요거트소스 할라피뇨 피클 이렇게 들어있어요. 미니냉장고는 왼쪽으로 열면 된답니다~~


저희는 맨처음에 갈릭소스와요거트소스

피클이렇게만 담아왔어요ㅎㅎ

여러분 소확행피자 요거트 소스 존맛탱입니다🫢

전 요거트소스에만 찍어먹었어요

물론 갈릭소스도 맛있지만 제입맛에는 요거트 소스가 굿굿!! 울오빠는 갈릭소스 픽ㅎㅎ


주문을기다리면서 사장님이 갈릭파이와 콜라를 주셨어요~피자나오기 전에 갈릭파이를 먹었는데

왜케 맛있는거야 갈릭파이 폭풍흡입
정말 맛있어보이죠?

바삭바삭하면서 따듯해서 너무 맛있어요

5초컷 흡입ㅋㅋㅋㅋㅋ

파이먹고나니 피자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메뉴를 다시 알려드릴게요.

"에그마요피자" 엣지 치즈크러스트 추가

했어요. 토핑미쳤쥬??? 진짜 토핑이 듬뿍올라가 있아서 있어서 깜짝놀랬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소스윗한 울오빠💗

치즈 늘어나시는거 보이시나요??

크윽!!에그마요여서 에그가 듬뿍올라가 있답니다

스쿱모양처럼 보이는게 전부 에그마요에요

맛있는거 먹을때가 젤로 행복한 응블리

토핑이 가득올라가있어서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르답니다. 여러분 제가 피자 느끼해서 한조각밖에 못먹는데 소확행피자 에그마요피자를 무려

3조각 반을 먹었어요 진짜 느끼하지도 않고

존~~맛탱이에요ㅎㅎ완전 내스타일

치즈 늘어나시는거 보이시나요??ㅎㅎ

갓나와서 정말 따듯하고 토핑가득해

너무 맛난 에그마요피자라규요

에그마요피자가 시그니처피자라구해요

고민없이 시그니처피자 선택하길 정말 잘했엉

에그마요 피자 너무 맛잇엉

에그마요피자 초근접샷ㅋㅋㅋ

그냥 찍고싶었다능

여기는 홀에서도 먹을수있고 배달도 가능하니

파자먹고싶을때마다 갈듯ㅎ

진짜 토핑도 가득한데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피자 좋아하시는분들

피자드시고싶으신분들 충주피자 "소확행피자"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