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용인맛집 ] 오리고기맛집 한터장수오리골

by 응블리2 2022.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게으른 응블리는 저번주에 다녀온 용인여행후기를
지금올리네요ㅎㅎ이번에는 용인맛집 오리고기 먹으러
한터장수오리골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한터장수오리골은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49회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오빠랑 점심으로 오리고기 먹으러왔어요. 엄청기대를 안고 도착했어요.
한터장수오리골은 주차장이 많이 협소하더라구요.
저희가 간 시간대는 점심시간 전이여서 자리가 넉넉했어요. 바쁜시간대오면 차될곳이 없을거같아요.
예약하고 오시는걸 추천해요ㅎㅎ저희도 자리가 없을까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한터장수오리골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662번길 39
전화번호 : 031-321-0860
영업시간: 월~일 11 : 30 ~ 20 : 30
브레이크타임 15:00 ~16 :30
라스트오더 19 : 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협소

 

안에 들어왔는데 자리가 널널하더라구요.
저희가 먹고있을때 사람들이 막 들어오더라구요
일찍오길 잘한듯ㅎㅎ 여기말고도 안쪽에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로스구이 58,000원 누룽지볶음밥 3,000원
음료수 2,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보고 좀 비싼감이 없지 않아있었어요.오리고기를 잘안먹어봐서 인지 조금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언제 또 먹어보겠어 하고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반응형

주문을 하면 반찬을 세팅 해주시고 오리고기를 올러주세요.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반찬맛도 괜찮았어요.

로스구이 일반으로 주문했는데 투박하게 탁올려주시더라구요. 양은 합격!! 맛이어떨지 너무궁금햇어요.빨리 익어라.사장님이 왔다갔다하시면서 뒤집어 주셔요.
빨리익었으면 좋겠다~생각하면서 멍때리면서 계속 보게되더라구요  

돌판이여서 그런지 금방 익더라구요.자주자주 안뒤집어주면 밑에 다 눌러 붙어서 자주 뒤집어 주셔야해요. 오리고기가 익어서 쌈에 올려서 야무지게 먹어봤어요.잡내도 나지도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리고기도 두툼하고ㅎㅎ정말 맛있엇어요.여행다니면서 맛집찾아다니는게
제일 좋은 응블리에요.너무 맛있는 점심이였어요

마지막은 누룽지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오리고기 양이 많아서 볶음밥 1인분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2인분시켜도 될듯했어요.
돌판에 볶음밥을 눌러서 누룽지처럼 만들어주시는 고소하니 맛있엇요. 간이 삼삼한 누룽지 느낌?
저는 짜게 먹는편이라 소금에 조금씩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진짜 이날 완벽하고 배부른 점심이였어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