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충주맛집 ] 스지찌개 맛집 무림장

by 응블리2 2022.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응블리입니다
다들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비가와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회사근처에 찐맛집 스지찌개 맛집 인 무림장으로
점심으로 스지찌개 먹으로 다녀왔어요.

무림장은 식당이 그렇게 크지않아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에다가 주차하시면되요.
여기는 정말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이에요
저도 오빠덕분에 알게된 맛집이랍니다.
반찬도 정말 깔끔하게 나오고 정말 맛있어요
나오자마자 반찬 순삭하고 한번더 리필받아서 먹었어요. 점심때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사장님 혼자하셔서 점심때 방문하시면 좀 많이 기다리셔야해요.

반응형

저희는 스지찌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양도 푸짐하고 고기도 정말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진해서 정말 맛있어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고기도 두툼해서 너무 맛있어요.

스지찌개 안에는 고기, 야채 ,두부 ,미나리 ,등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팔팔 끓여서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여기는 반찬도 맛있고 스지찌개도 맛있고 다 너무 맛있어요!!!

비쥬얼은 별로지만 마지막에는 이렇게 먹어줘야해요.
공기밥 하나 더시켜서 남은 국물에
밥말아서 야무지게 싸악 먹었어요. 진짜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남길음식이 하나도 없어요.
야무지게 싸악 먹었어요.너무너무 맛있는 점심이였어요.
충주맛집 충주문화동에 위치한 무림장 스지찌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