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용인맛집추천 ] 만두전골맛집 다원맛집

by 응블리2 2022.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제가 그래요.너무 추워서 항상 뜨근한 국물로 속을 따뜻하게 해줬으면...하는 생각이 정말 많답니다
응블리는 추위를 정말 많이타요..그래서
오늘은 뜨끈한 전골! 용인맛집 만두전골맛집 인 다원 맛집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다원맛집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경기동로 67 다원맛집
전화번호 : 050-71343-1252
영업시간 : 월~일 10:00~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협소


다원맛집은 주차장이 많이 협소해요.
주차장이 협소해 간신히 주차했어요.

다원맛집은 반찬이 정말 간단해요!! 김치와 고추간장절임? 무절임 이렇게 나와요
간장은 옆에 있으니 종지에 따르시면 되요.
처음에는 세팅해주시고 그다음부터는 셀프코너에서 먹을만큼 담아오시면 되요!!

칼국수면도 반찬이랑 같이나와요.
떡사리와 칼국수 면은 무한리필이에요.
중간중간 떡사리와 칼국수 면 더드시고 싶으시면 얘기하면 가져다 주시고 육수가 부족하면 더채워주시더라구요.저희는 만두전골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만두전골 2인분이에요!!!야채도 가득하고 육수도 정말 맑고 맛있더라구요.만두도 피가 얆아서 너무 맛있었어요.간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만두먼저 건져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끓이다보면 만두가 푹익어서 건지다가 다 풀어지더라구요. 만두먼저 드시고 야채 건저드시는걸 추천드려요.만두가 정말 맛있어요.김치만두는 매콤하니 맛있고 고기만두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겠죠? 보글보글 끓이다보면 야채도 우려져
맛이 더 깊어지고 맛있답니다.저희는 만두를 빠르게 건져서 먹고 야채를 푸욱 익혀서 먹었어요.육수가 정말 맑고 맛있다보니 언넝 칼국수 면을 넣어서 먹고싶어요.

야채를 남기고 칼국수를 야무지게 넣어서 먹었어요.
양이 은근 만은거 같더라구요.부족하면 육수와 칼국수면 떡사리는 무한리필이니 직원분한테 얘기하시면 가져다 주셔요.손님들도  엄청 리필해서 드시더라구요. 칼국수면과 떡사리가 정말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칼국수면이랑 야채랑 같이 건져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뜨끈한 국물!! 만두전골
용인 다원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