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추천

[ 제천 카페추천 ] 티카페차센모산점

by 응블리2 2022.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요즘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죠??
남자친구랑 휴무가 맞아 제천으로 단풍구경도 다녀오고
맛있는 차도 마시고 힐링하고왔어요

제천에 티카페차센 카페가 두개가있더라구요.
저희는 그 두개중 모산점을 다녀왔어요.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여기는 말차빙수 말차라떼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반응형

저희는 말차빙수 1인 말차라떼 쑥라떼이 당고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저희가 왔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말차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전부 말차 & 쑥으로 주문ㅋㅋㅋ

울오빠 시점
카페오면 제일신나는 응블리에요
비주얼도 좋은 티카페차센
자 이제 하나씩 후기를 갑니다
말차빙수부터 말차빙수 정말맛있어요.
엄청 쓸까봐 걱정했는데 그렇게 쓰지도 않고 달달하면서 녹차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아요.
연유도 같이 주시는데 저희는 처음에는 그냥 먹어보고
나중에  연유를 뿌려서 먹어봤는데 엄청 달더라구요.
저희커플은 연유 안뿌린게 더 맛있엇어요.
쑥라떼 당고추가
쑥향지 진해서 좋았고 당고를 쑥라떼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그래서 쑥라떼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음..저희는 그냥 쫀득한 가래떡 먹는 기분이였어요.
말차라떼
제가 말차라떼를 좋하는데 처음 받았을때 엄청 진해보여서 좋았는데 마셔보니 그렇게 진하지는 않았고
달달하면서 끝맛이 녹차의 쓴맛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그냥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오빠랑 녹차 탐방끝내고 막수다떨다가
다른테이블 차마시는거 보고 자기도 차마시고 싶다고 후다닥 가서 주문하신 울오빠ㅋㅋㅋ
이러다 여기있는 차다먹을 기세
오빠가 주문해서 무슨차인지는 모르는 응블리
하지만 여기 차 정말 맛있어요.
저는 녹차보단 차를 더 추천하고 싶어요.
차 종류도 정말 많고 맛있어요

테이블마다 커피포트가 하나씩 비치되어 있어요.
처음에 여기 커피포트가 왜있지 했었는데
차마실때 사용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사장님이  차 직접내리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그다음부터 저희가 직접내려마실수있어요.여러번 우려서 내려마실수있다는 점이 좋고 저희가 내려마실수있어 재미있더라구요. 차 맛도 정말 좋았어요

소주잔아니에요!! 이렇게 귀여운 찻잔에 따라 마시면되요. 차맛이 정말 좋았고 향도 너무 좋았어요.
티카페차센은 녹차도 맛있지만 차 종류도 정말 맛있어요.저는 녹차종류보단 차 종류를 더 추천드리고싶어요ㅎㅎ

이렇게 저희 직접 다도체험을 할수있어서 좋았고
재미있엇어요. 오순도순 얘기도 하며 차도 내려서 마시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카페에요.
티카페차센모산점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