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추천

[ 용인여행 ] 용인 기로띠 카페 추천

by 응블리2 2022.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몇일전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톡도 먹통 카카오톡으로 연동되어있는 모든 네비 카페 블로그등등 전부 먹통이되어 안되는 바람에 아무것도
못하고있었는데 하나 둘 복구가 되어가고 있는거같습니다.카카오톡 하나가 안된다고 이렇게 불편할줄이야..이제 하나 둘 복구 되고 있는 만큼
다시 힘내서 제가 요 몇일 여행다녀와서 좋았던 곳을 하나하나 천천히 추천을 드려볼까합니다.
저는 이번에 용인으로 여행을 떠났어요
용인에 위치한 "기로띠"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처음에 남자친구가 저한테 자꾸 기로띠 가자 기로띠가자 이러길래 저한테 장난치는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카페이름이 "기로띠" 였어요ㅋㅋ
차에서 얼마나 웃었는지 카페이름이 입에 착착 달라붙지 않나요? 여긴 이름이 기억에 남아 까먹지 않을거같아요

반응형

디저트 천국이에요.디저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어요.여기는 스콘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한참을 고민후 각자 먹고싶은 스콘을 한개씩골랐어요.스콘두개와 음료 두잔을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가 방문한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안에도 정말 이쁘지만 밖에도 이쁘더라구요.

대형카페여서 그런지 자리도 정말 많았어요.통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이 잘보여서 좋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다했어요. 안에도 너무 이쁘지만 저희는 밖으로 나가 자리를 잡았어요. 밖이 궁금하시죠? 밖은 신발을 벗고 앉아야해요. 신발벗는게 싫으신 분들은 매장안으로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잡은 자리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렇게 평상처럼되어있고 이쁜 조명들이 반겨줘요. 자리를 너무 잘잡은거같아요. 밖은 자리가 많지 않고 협소 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정말 이날 햇빛이 다한날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쉐이크
그리고 스콘 두가지에요.여러분들 여기 스콘 정말맛있어요.스콘 종류가 무지 많았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바질크림치즈스콘 , 생과일 스콘 두가지인데 둘다 정말맛있고 맛의 매력이 다 다르더라구요.저희 커플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기로띠카페에 1시간정도 있었는데 손님들이 전부 밖에 앉더라구요. 기로띠카페는 밖이 명당인거같아요.
다 좋았는데 정말 다 좋았는데 단 한가지 딱 안좋았던거는 솔직하게 밖에 앉아있는데 하수구 냄새가
좀 나서 그게 조금 불편했어요. 그거 빼고는 정말 다 좋았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남자친구가 찾은 카페인데 디저트도 정말 맛있고 카페자체가 너무 이뻐서 정말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이제 저보다 남자친구가 이렇게 이쁜 카페들을 더 잘 찾는거같아요.
여기는 용인에 위치한 " 기로띠 " 카페 였습니다
모두 월요일 화이팅 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