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 피부과 인모드&사각보톡스 내돈내산 후기

by 응블리2 2024.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여러분 저 몇일전에 충주 피부과에 가서
인모드랑 사각보톡스 시술하고있어요!!
원래는 인모드만 받으려구햇는데 효과를 더 보기위해 상담을 통해 사각보턱스도 같이 맞기로 결정했답니다. 지금부터 충주피부과에서 인모드&사각보톡스 받은  응블리 찐 내돈내산 후기 들어갑니다!!!

내부 정말 넒직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상담실도 많고 시술실도 무척많았더라구요.
저는 예약을하고 방문을 했구요!!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무척 오래걸렸어요ㅠㅠ​ 예약하고 가도 기다려야한다는...여유롭게 가시는걸 추천!!

문 바로 옆에는 차마실수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인기가 좋아서인지 사람도 많고 기다리는 시간 지루해서 저도 차한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기다렸답니다. 방문하실때 여유롭게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여유롭게 기다리다보면 제차례가 오더라구요.

여기는  다이어트 시술도 있나봐요
내가 저렇게 되야하는뎅... 대기하면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니는나 ㅋㅋㅋㅋ 저거보니 다이어트하고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원활한 상담을 위해 꼼꼼하게 적어주고!!
제가 받고싶은 시술도 적어줬답니다.
제가 받을시술은 인모드랑사각보톡스에요
인모드받을때 사각보톡스도 같이 맞으면 효과가 좋다구 해서 같이 맞았어요.요거 작성하고 좀 대기하다가 상담실로 들어가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겁먹은 저에게
설명도 꼼꼼히 하주시고 어떤 느낌인지까지 다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 탈의실 및 파우더룸 넘 좋은거 아니냐구
짐도 보관할수있고 세안도할수있고 시술 받다보면 항상 머리 엉크러지는데 드라이기 및 빗 등등 다있어요. 이런거에 작은 감동을.. 상담받고 가볍게 세안했답니다 ​​




거울이 너무 이쁜거아니냐구
세안하고 사진찍기!! 인모드랑 사각보톡스 정말 아프다고 들은 쫄보 응블리는 무척 쫄아있는상태입니다 ㅋㅋㅋ ​​

Before

After

인모드랑 사각 보톡스 맞고 나서 바로 찍은거에요!!
진짜 여러분 하나도 안아파요!! 누가 아프다구햇냐 ㅠㅜ 완전 쫄앗는데 안아팠어요!제가 엄청 긴장하고있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긴장도 풀어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인모드fx로 시작해서 마지막에 포마 받고 사각보톡스로 마무리했답니다.
인모드 FX는 고주파를 이용해 진피층을 파괴하는 원리에요!!인모드 FX는 아프다긴 보다 뜨겁다??
통증은 없고 뜨거운게 내피부를 빨아드린다??
너무 뜨겁다 싶으면 온도를 낮춰주시니 걱정 노노!! ​
인모드 포마는 시원한 겔을 피부에 바르고
받았어요.포마는 아프지 않아요.포마는 마사지 받는기분이랍니다.fx가 뜨거워서 무척시원해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각보톡스를 맞구 끝났답니다​​.


​인모드를 맞으면 다들 멍드시는거 알고계시죠??
인모드 받기전 중요한 일정이 있다 하시는분들은 여유롭게 일주일정도 남기고 받는걸 추천드려요~~
사람마다 다 다르지만 저는 멍이 빠지는데 4일정도 걸리더라구요~~ 턱밑이여서 그렇게 잘보이지는 않앗지만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계신분들은 여유롭게 시술하시는걸 추천드려요.멍은 그렇게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인모드와 사각보톡스는 효과가 바로 나타나지 않고 서서히 나타난다고 해요!! 저처럼 턱살과 사각턱이 고민이시라면충주피부과에서 인모드랑 사각보톡스 추천드려요



#충주피부과  #인모드 #인모드fx #인모드포마 #사각보톡스
#충주벤스의원
#벤스의원
#인모드
#인모드fx
#인모드포마
#사각보톡스
#충주피부과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