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 속눈썹 / 더모스트13 용산점 속눈썹펌 후기

by 응블리2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속눈썹펌 하고 온 리뷰를 적어볼까해요~ 저는 속눈썸펌하고 난후로 부터 넘 편해서
계속 하게 되더라구요!!짦은 눈썹이 바짝올라가는것도 신기하고 ㅎㅎ오늘은 더 모스트 13 용산점으로 가서 속눈썹펌을 하고왔어요

더모스트13

주소 :충북 충주시 용산동 2002

전화번호: 0507-1399-5200

영업시간 : 10:00 ~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용산동에 위치한 더모스트13이에요.
너무 좋앗던건 영업시간이 10:00~24:00까지 한다는거에요!!저같이 일이 늦게 끈나는 사람들한테는 너무 좋을거같아요ㅎㅎ 늦게 끈나는 직장인들을 위해 배려해주시는건강><더모스트 13은 100%예약제이기때문에 방문하기전에 위에 연락처로
예약하시고 방문해주세요
마스크는 해제가 되었지만 모두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해주세요~~
저는 마스크가 해제가 되도 불안해서 계속 끼고 다니게 되는 응블리..ㅎ 솔직히 마스크 끼면 화장안해도 되서 너무 편해요.요거에 더 익숙해져서 못벗는걸수도...ㅎ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매장안에 들어왔는데 인테리어도 화이트 톤에
정말깔끔하게 잘되어있더라구요ㅎㅎ
인테리어 정말 내스타일ㅎㅎ
매장 들어오시면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신어주시면 되요ㅎㅎ

속눈썹펌시술을 받기 전에
간단하게 펌동의서를 작성하고 원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펌시술을 한답니다.
제가 하고싶은컬과 원장님이 저에게 잘어울리고
할수 있는컬을 추천해주세요~~충분히 상담을 한후에 시술이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응블리는 전적으로 원장님을 믿습니다💗🙊

전신거울앞에서는 사진 필수인고 아시죠??
속눈썹펌시술을 하기위해 쌩얼로 와도
전신거울앞에서는 사진 포기 못해🤣
여기 거울 너무 이뽀링

충분히 상담을한후에 속눈썹펌을 받기위해
안으로 들어왔어요ㅎㅎ 정말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죠? 소지품은 캔들옆에 잠깐 살포시 올려두시면 되구요ㅎㅎ베드에 누워계시면 원장님이 오신답니다

속눈썹펌 받기전 제속눈썹상태에요ㅋㅋㅋㅋ
속눈썹펌 한지가 쫌 오래되서...
너무 듬성듬성 안이뿌죠??ㅠㅜ
눈도 너무 흐리멍텅해보이고 너무 짦아보이는 제 속눈썹.... 요 짦은 속눈썹이 오또케 변할지 궁금하시죠??

저렇게 짦았던 속눈썹이 이렇게 바짝
올라갔답니다ㅎㅎ 너무 이쁘게 올라갔죠?
항상 할때마다 짦아서 잘 안올라가면 어쩌지했는데 이번에도 이쁘게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너무 만족스러운 컬이에요!!!

이렇게 보이깐 차이가 확나네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컬이 너무 잘나와서 기분 조타눙ㅎㅎ
여러분 속눈썹펌 꼭 해보세요ㅎㅎ
뷰러안해도 되고 화장할때 정말 편하답니다
그리고 눈매가 달라져요!!
완전 추천 추천🙊💗

동영상으로 남기기
컬 너무 이쀼죠?? 눈감고 뜰때마다 너무 이뻐서 감탄중인 응블리 (물론 속눈썹이🙊)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엄청잘해주셔요💗편하구 이쁨을 2배로가져가실분들  
더모스트 13 속눈썹펌 완전강추강추해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