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추천

[충주카페] 카페 오름 추천

by 응블리2 2022.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응블리입니다😆
오늘은 저희커플이 자주가는 충주 직동에 위치한
카페 오름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저희가 자주가는 최애카페가 되어버렸어요ㅎㅎ
남자친구도 카페 오름가면 힐링 된다고 하더라구요~~
경치보면서 멍때리기 참 좋아요


경치도 너무 좋구 공기도 좋고 바람살랑살랑 맞으면서
멍때리기 참 좋더라구요ㅎㅎ가만히 있어도 힐링되요ㅎㅎ

제가 여기오면 자주먹는 바다라떼!!! 첨에는 별로일거같앗는데 한번 먹어보자 하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카페오름오면 바다라떼만 먹어요.
바다라떼가 오름 시그니처음료 인거같아요ㅎㅎ
정말 맛있어요ㅎㅎ

여기오면 바다라떼만찾아요ㅋㅋㅋ카페오름만이 특색있는 메뉴랄까요.엄청 조합이 잘맞아서 제입맛에는 딱이더라구요.

카라멜치즈케이크 였나???
정말꾸덕하니 커피랑 잘어울려요

여기 올때마다 인증샷남기는 응블리
왜냐구요??? 밑으로 내려갈수록 알게 되실거에요
햇빛도 잘들어오고 사진 맛집이에요

위에 올라오면 야자수?가 있더라구여
여기는 선선해지면 올라갈듯...ㅎ
요즘같은날씨에는 너무더워서....
못잇겟더라구요.사진만 후다닥 ㅋㅋㅋ

제주도 갬성이 뿜뿜나는 곳...
아니...제주도 가고싶어지는곳이랄까?ㅠㅠ

이렇게 올때마다 돌하르방이랑 같이 사진찍어요ㅋㅋㅋ
필수컷이 되어버린 나의 포토존ㅎㅎㅎ

여긴 정말 막찌거도 인생컷이 나오는 곳이에요
저는 사진찍는걸 너무 좋아해서
어딜가든 사진을 꼭남겨는데요ㅎㅎ 다추억이니~~
여긴 정말 인생샷 제대거로 건져갑니다!!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인생샷도 건지고
옆에 사과들이 막 열리기 시작했어요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 막찍어도 잘나옵니다

여기가 카페 오름 사진 스팟😊
올때마다 남기는곳이에요ㅋㅋㅋㅋ
여기있으면 눈도 힐링되고 맘도 힐링되고
정말 멍때리기 좋아요ㅎㅎ


공기 좋구 경치좋구 편안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응블리가 카페 오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