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충주미용실추천]호암동 지니살롱 웨이브펌하고왔어요

by 응블리2 2022.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황금같은 연휴 잘보내셨나요?? 저는 오늘까지 쉬는날이여서 기분전환하러 충주 호암동에 위치한 지니살롱에 방문에 머리를 하고왔어요.
머리스타일을 바꾸면 기분전환이 되는거 같아서 가끔씩
머리하러 간답니다.저는 지니원장님께 웨이브 펌을 받았어요.

지니살롱은 호암동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건물뒷편에 골목길가에 주하시고 건물 사이로 내려오시면 바로 있어요.저는 지니살롱 방문하기전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고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근무한다고 해요!!자세한 내용은 밑에다 적어 놓을게요~~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하실수 있어요.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매장이 꽤 크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 바로 머리했어요. 여기는 사물함이있어 개인물품을 보관하실수있어서 너무 좋아요!개인물품 자켓을 보관하고 가운을 입고 머리를 했답니다.부시시한 제머리를 이쁘게 해줄 찌니원장님♥︎

비포
에프터

저는 앞머리를 자르고 사이드뱅을 살짝 다듬은 다음 레이어드컷으로 컷트를 해준다음 웨이브펌을 해줬어요.
저는 웨이브 펌을 할때 굵은롤과 중간롤을 믹스 해서 말아줬어요.시간은 두시간정도 걸렸고 이렇게 이쁜컬이 나왔답니다.컬이 너무 이쁘게 나와기도 했고 너무맘에들어서 화장도 했는데 생얼로
오늘 셀카 백만장 찍었어요. 지니원장님께서 머리말리는방법 에센스 등등 엄청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완전 힙해진 응블리 머리ㅎㅎ이정도면 기분전환 성공인건가요??? 머리도 너무 맘에들고 기분도 좋고~~
응블리는 마지막 휴무를 이렇게 즐겼답니다ㅎ
모두들 좋은밤 되세요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