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고깃집추천 / 화자본가 /충주맛집추천

by 응블리2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티스토리는 처음 인 응블리입니다
어떻게 하는지는 차차 감을 잡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처음으로 글쓰는 티스토리
제가 충주에서 찐 고기 맛집을 찾아 이렇게 글을 써요



퇴근이 8시였는데 퇴근하고 밥집이 잇을까 찾아보던 중
오빠집 근처에 위치한 호암동 화자본가에 다녀왔어요ㅎㅎ 배가 너무 고팟던지라

맨첨 삼겹살 3인분을 시키고 시작했어요ㅎㅎ고기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배가고파 사진도 급하게 후다닥 찍었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울 오빠는 고기도 잘구어♥︎ 석쇠판 사이로 연기가 스몰스몰 올라와 불향도 함께 입혀져 넘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하고 육즙도 살아잇고 넘 맛있엇답니다ㅎㅎ



여러분 화자본가 가시면 바지락 된장찌개 꼭 시키세요!!
가격이 1000원인데 바지락 양 보이시나요???
천원에 이렇게 바지락이 많다니 순간 드는생각에
사장님 남는게 잇으실까 생각했어요ㅋㅋㅋ 된장찌개는
맛을 선택하실수 있어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이렇게 선택이 가능해 저희는 매운맛으로 했어요ㅎㅎ
된장찌개도 매콤하니 정말 맛있고 바지락도 푸짐하니 넘 맛있었답니다

삼겹살 3인분을 다먹고 갈비1인분을 시켜
냉면이랑 같이 먹었어요ㅎㅎ 냉면이랑 갈비랑 같이 싸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냉면까지 야무지게 먹고 마무리를 했어요ㅎㅎ


집가기전 바로 옆에 베라가 있어 베라에서 아스크림 먹고 들어갔어요ㅎㅎ포켓몬이 뭐라고 베라에 포켓몬에디션 천국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도 포켓몬 에디션?? 아스크림으로 골라서 먹었어요ㅎㅎ아스크림까지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