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용인여행 ] 한국민속촌 귀굴체험 한복대여 야간개장

by 응블리2 2022.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응블리입니다
몇일전 휴일에 용인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용인하면 애버랜드지만 저희는 제일먼저 떠오른게
바로 한국민속촌이였어요. 코로나 터지기전에도 다녀온 민속촌인데 이번에 오빠랑 두번째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야간개장도 하고 예전에 귀굴체험했을때 정말 무섭고 재미있던 기억이 있어 귀굴체험도 했답니다.
그리고 야간에 한복을 대여해서 사진을 찍었어요ㅎㅎ
지금부터 한국민속촌 후기를 끄적여볼게요

한국민속촌 들어오면 제일먼저 보이는 풍경이에요.
저희가 민속촌방문한날은 금요일인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저희는 인터넷으로 민속촌입장권을 예매해
저렴하게 구매해서 입장했어요!!저희는 제일먼저 입장하자마자 귀굴로 바로 가서 예매를했어요

귀굴은 선착순입장이여서 민속촌 입장하자마자 바로
귀굴체험권을 구매했어요ㅎㅎ 저희는 더더 즐기기 위해
밤에 예약을했답니다. 귀굴체험은 짦지만 정말 짦고 굵어요! 너무 무섭고 재미있답니다. 진짜 귀신분장 디테일 대박이에요

중간중간 단풍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했어요.
한국민속촌은 단풍이 핀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가을느낌 물씬나서 넘  좋았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초록이도 좋지만 단풍구경하는걸 정말 좋아합니다.아직 막 단풍이 완전히 핀건아니지만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걸어다니다가 본 말들
민속촌에는 말들이 걸어다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민속촌에서 말들을 볼줄이야

걸어다니면서 이곳저곳 구경하다 발견한 놀이동산
바이킹,범퍼카,회전목마,귀신전시리즈 등등
있더라구요.귀시전시리즈 전부들어가서 구경하고
놀이기구타러 갔어요!! 오빠랑 패밀리 롤러코스터도 타고 바이킹 못타는 우리오빠는 밑에서 구경하고 끝자리에서 신나게 바이킹도 탓어요.
아이들이랑 오면 정말 재미있게 놀수있어요.
민속촌에 낮에 와서 야간개장까지 있었답니다.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놀다가 쉬어가는타이밍
쥐포도 구어먹고 쫀드기도 구어서 먹었어요.
저희가 직접구을수있어서 재미도 있고 맛도 두배로 있더라구요. 야무지게 돌아다녀서 쥐포도 굽고 쫀드기도 구워서 앉아서 쉬면서 다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깐 정말 맛있엇어요.

반응형

야간에 야무지게 한복대여해서 커플한복으로 맞춰서 입었어요.한복대여하는곳은 민속촌밖에도 있고
민속촌 안에도 있었어요.저희는 민속촌안에 있는 한복점에서 대여했고  두시간대여했어요.
한복대여후기는... 바쁜건 이해를하고 사람이 많아서 빨리빨리 하시는것도 이해를하지만 설명도 제대로안해주시고.. 너무 불친절해서 기분이 조금그랬어요..원래 머리도 하고싶었는데 그냥 안하고 한복만 입고 나왔어요..ㅎ그래도 좋은추억 좋은사진 남기려고 하는건데 재미있게 놀아보자 하면서 사진찍고 신나게 놀았답니다. 오빠랑 처음입어보는 한복이여서 너무 재미있었고 이쁜 사진 남겼어요

저희는 한복체험이 끈나고 귀굴체험 시간에 맞춰서
귀굴체험하러 왔어요.한국민속촌 온 이유가 귀굴체험하기 위해서 온거였답니다.제가 밤에 예약한 이유가 사진속에서 들어나죠? 밤에 체험해야 스릴있고 재미있답니다. 2 : 2 로 짝찌어서 총 4명이 들어가서 귀굴체험을 하는거에요. 7~8분안짝으로 끈나는 귀굴체험 정말 짦고 굵어요!! 귀신분장하신분들 정말 디테일하고 무서워요ㅋㅋㅋ너무 재미있엇답니다

귀굴체험이 끈난시간 딱맞춰서 공연하는
연분 정말 아름답고 멋있엇던 공연이였어요
진짜 보는내내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올정도로 아름다웠어요.

너무 멋있던 연분공연이에요.
정말 지금봐도 너무 멋지고 아름다웠던 공연이에요.
한국민속촌 낮에와서 야간개장까지 있다가 집으로 돌아갔갑니다.정말 즐겁고 재미있게 놀았고 좋은공연 체험 등등 알차게 보냈어요.아이들과 와도 너무좋을거같고 연인들과 가족끼리 와도 너무 좋을거같아요.이제 단풍필시기이니 좋은사진 좋은 추억만들러 용인 한국민속촌 어떠신가요?
용인 한국민속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