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펜션추천 / 오푸스11 풀빌라펜션 강추

by 응블리2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응블리입니다
몇일전 경주에 풀빌라펜션을 잡아서 놀러갔다왔어요ㅎㅎ저희는 4박5일 잡고 경주&포항 여행을 시작했어요.너무 재밌게 놀았구 넘 좋앗어서
공유를 하고싶어 포스팅해요

제가 다녀온 곳은 경주에 위치한 오푸스 11 풀빌라펜션이에요. 3시 입실이여서 딱맞게 도착을 해 체크인을 했어요.평일이여서 그런지 차도 안막히고 시간맞춰서 도착했어요.
주차하고 내리면 수영장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너무 덥기도 했구 수영장을 보니깐.언넝 물에 들어가고싶더라요.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ㅎㅎ이날 도착하자마자 바아로 옷갈아입고 물놀이 하러 가서 저희가 묵은 객실사진은 없어요ㅠㅜ 객실도 정말 좋았눈데...물놀이에 빠져 객실사진을 찍는걸 까먹은 응블리ㅋㅋㅌ펜션 시설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이날 더워도 너무 더워 물놀이밖에 생각 안낫다는...ㅋㅋ

날싸도 너무 좋아서 사진도 정말 잘나오더라구요ㅎㅎ
신나게 놀기전에 인증샷은 필수인거 다들 아시죠?
울 오빠가 찍어준 사진ㅎㅎ오푸스11 풀빌라펜션에서
인증샷 엄청 건졌어요ㅎㅎ

막 찍어도 인생샷 건질수 있는 오푸스11풀빌라펜션이에요.티스토리는 사진
합쳐서 콜라주가 안되나요?? 사진찍은거 마구마구 올리고싶은데 티스토리 너무 어려워요ㅋㅋㅋㅋ

물만난고기 응블리ㅋㅋㅋㅋ
올해 여름 첫 물놀이여서 더더 신낫던거같아요😊😊
저희는 혹시나해서 튜브 가지고 갔었는데 튜브 필요없더라구요.펜션자체에 튜브가 비치되어있더라구요ㅎㅎ

울오빠도 엄청 신났어요🙂넘 귀엽지 않나요??
충주에서 경주까지 엄청 먼거리지만 여행 올만하지?
수영장도 꽤 넒고 물깊이도 딱 좋았어요ㅎㅎ

물놀이 막 즐기구 있는뎅 풀파티(버블파뤼) 시작했어요ㅎㅎ오푸스11풀빌라펜션을 고른이유 중 하나에요!! 거품도 정말 풍성하게 쏴주시고 향도 좋았어요~~~음악도 빵빵하뉘 풀파튀를 즐겨볼끄나?

거품정말 풍성하쥬??응블리 정말 세상신났답니다😊😊
여기는 진짜 사진 맛집이에요ㅎㅎ 너무 잘나와~~
거품도 향이 정말 좋아요😶‍🌫️😶‍🌫️ 너무 즐거웠어요.

오푸스11풀빌라 펜션은 옆쪽에 카페가 있어요.
카페에서 자몽에이드를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바로앞 포토존에서 사진찍었어요ㅎㅎ몬가 이뿌게 나온거같지 않나요??? 저그네 타보고 싶었는뎅 떨어질까봐 무서워서 사진만 찍엇어요.쫄보 응블리🤣🤣🤣

버블파뤼를 신나게 즐기고 잠시 쉬어가는타임~~
잠시 물밖으로 나와 앉아서 쉬었어요ㅎㅎ자몽에이드 한잔하면서 여유부리기~ 이런 여유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저희는 쉬다가 펜션으로 들어가 고기파티를 할꺼랍니다!!

펜션의 묘미는 ~~ 바로바로 바베큐 아니겠습니까♥︎
여기는 좋았던게 숯불이아니여서 좋구 편했어요
숯불로 하면 불조절이 쉽지 않아 고기가 타는데 여기는
전기그릴같은거여서 불조절도 쉽고 맛있게 구어먹을수있엇어요.경주에는 이마트가 없더라구요??
저희는 이마트 상품권이 잇어서 야무지게 포항까지가서
장을봐서 왔어요~~ 넘 맛있어 보이죠???

여기는 정말 뷰가 끈내줘요👍멋진 붉은노을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먹으니 몇배는 더 맛있더라구요.ㅂ

멋진 뷰를 보면서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술이 빠질수 없겠죠???당황스러웠던게 여기는 소주잔이 없더라구요ㅋㅋㅋ 와인잔에 소맥마시기 ㅋㅋㅋ
사장님 소주잔 비치해주떼요ㅠㅜ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구요!!오푸스11 풀빌라펜션 응블리가 추천해요. 오푸스에서 좋은 추억많이 만들었어요~~이번휴가 넘 성공적이였어요.몇일간 응블리는 4박5일동안 여행기를 적어볼까해요😆
여름휴가로 오푸스11풀빌라펜션 어떠신가요~?ㅎㅎㅎ

반응형

댓글


"); wcs_do();